고객님이 자주 물으시는 질문을 정리하였습니다.

이용하실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서비스드 레지던스란 무엇입니까?

서비스드 레지던스란 일반 호텔식 서비스와 취사 및 세탁 시설 등의 주거 환경이 적절히 조화된 신개념 공간으로 비즈니스 고객들과 여행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최적의 숙박시설입니다.
경제적이고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고 있어 장단기 비즈니스 고객의 요구에 잘 부합하고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는 실정입니다.

2. 객실 예약은 어떻게 하면 됩니까?

홈페이지의 예약 메뉴나 전화 또는 이메일을 통하여 예약할 수 있습니다.
접수된 예약 상담 요청은 24시간 이내에 담당자가 연락드려 예약을 도와드립니다.
실시간 확정되는 예약은 아니므로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TEL) 031-888-1515
(E-MAIL) res@suiteplace.co.k

3. 객실 예약 변경 또는 취소 시 수수료를 지불해야 합니까?

당일 또는 1일 전 예약 변경 및 취소에 대해서는 수수료가 부과되오니 예약 시 숙지  부탁드립니다.
단,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객의 부득이한 사정으로 예약을 변경 또는 취소할 경우 별도의 수수료를 청구하지 않습니다.
예약 변경 및 취소의 경우 다른 고객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미리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 장기 숙박 시 객실요금 할인 혜택이 있습니까?

세일즈 부서를 통하여 자세한 상담 후 이용 기간 및 객실 수, 투숙 인원에 따라 특별 장기 객실 요금으로 할인 적용해 드립니다.

5. 체크인, 체크아웃 시간은 어떻게 됩니까?

체크인은 오후 2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정오 12시까지입니다.
단, 성수기(크리스마스 및 연말)에는 변동 가능성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른 체크인 및 늦은 체크아웃 시에는 추가요금이 발생될 수 있으니 사전 확인 부탁드립니다.

6. 객실 타입별 정원은 어떻게 됩니까?

디럭스 더블 (더블베드 1)은 2인 기준이며 디럭스 트윈 (더블베드 1, 싱글베드1)은 3인 기준입니다.
객실별 최대 1인 추가하여 입실 가능합니다.
단, 인원 추가요금에 대해서 사전에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 금연 객실이 있습니까?

흡연실과 금연실이 구분되어 있으며 예약 시 사전 요청하시면 금연실로 배정하여 드립니다.

8. 객실에서 취사가 가능합니까?

객실 내에 가스레인지, 전자레인지, 냉장고 등 최신식 주방 시설과 요리도구 및 식기류가 구비되어 있어 고객이 원하는 요리를 직접 만들 수 있습니다.
(접시(대,소), 공기, 숟가락, 젓가락, 포크, 티스푼, 국자, 오프너, 뒤집개, 도마, 칼, 머그컵, 프라이팬, 양손냄비, 한손냄비)

9. 세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까?

고객이 요청할 경우 드라이클리닝 등의 세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세탁 서비스 요금에 대해서는 객실 내 비치되어 있는 세탁 영수증을 사전에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전 객실에 드럼 세탁기와 세제가 구비되어 있어 직접 세탁할 수 있습니다.
단, 섬유유연제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10. 객실에서 인터넷 사용할 수 있습니까?

전 객실에 유무선 인터넷 (유선 랜선 / 무선 와이파이) 모두 무료로 사용 가능합니다.

11. 주차 가능합니까?

주차장 입구는 건물 후면에 위치하여 있으며 객실 투숙 고객의 경우 숙박 기간동안 지하 1~3층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단, 객실 당 1대)
차량 소지 고객은 체크인 시 프런트에 차량정보를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12. 애완동물 동반 투숙 가능합니까?

규정 상 애완동물 동반 투숙은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13. 레지던스 이용 규정

고객은 투숙 기간 중 객실이나 객실 내 비품의 오염, 훼손, 파손으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배상 책임이 있사오니 주의 부탁드립니다.